학회소식

공지사항

대한한방소아과학회지 36권 3호 논문모집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한방소아과 댓글 0건 조회 4,248회 작성일 22-07-01 14:18

본문

논 문 모 집 공 고

 

2022년도 대한한방소아과학회지 36권 3호의 논문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투고를 바랍니다.

 

1. 논문내용

한방소아과학과 관련된 기초 및 임상논문 등

 

2. 논문제출

학회 홈페이지 (www.akop.or.kr의 논문투고를 클릭해서 나오는

논문투고시스템 (https://akop.jams.or.kr/co/main/jmMain.kci)으로만 받습니다.

1) 논문 심사본 1부 업로드

① 논문 사용언어에 상관없이 영문 및 국문초록을 모두 첨부할 것

② 논문 내 저자 및 소속을 반드시 삭제할 것투고사이트 저자 등록시에는 모든 저자 및 소속 기재.

③ 다단편집은 편집위원회에서 표 및 그림 지정 후 시행하니 다단편집 없이 1단으로 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④ 논문형식은 학회 홈페이지의 학술정보-논문투고규정 내용 및 학회자료실에서 논문 제출시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대한한방소아과학회지 형식에 맞춰 제출바랍니다 (형식이 맞지 않을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.).

⑤ 표와 그림은 제목설명내용 모두 반드시 영어를 사용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⑥ 참고문헌은 모두 영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⑦ 논문심사료 입금 (편당 10만원). 심사비 입금 후 010-7401-4747로 문자 부탁드립니다심사비 미입금시 심사 불가능합니다 (심사비 입금자명은 투고자 성함으로 해주시고 "성명 심사비"로 입금해주세요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).

⑧ IRB통지서 (인간을 대상으로 하는 연구의 경우또는 동물실험계획승인서 (동물을 대상으로 하는 연구의 경우)를 투고 사이트 신규논문제출 시 첨부파일’ 항목의 첨부파일에 첨부합니다서류 제출 해당 논문일 경우 서류 미제출시 접수를 반려합니다.

⑨ 연구에 동등한 기여를 한 경우 공동 제저자 혹은 공동 교신저자 표기는 최대 두 명까지 허용됩니다 (상세내용은 수정된 논문 투고 규정 참고 부탁드립니다).

 

논문심사료 입금계좌 하나은행 502-910039-30604 대한한방소아과학회

저자점검표 및 저작권이양동의서는 신규논문제출 시 저작권이양동의서’ 항목에 첨부되어있으며 최초 투고시 작성하여 저작권이양동의서’ 항목에 첨부합니다 (저작권이양동의서는 모든 저자의 서명 필요). 해당 파일은 심사위원이 확인 불가능합니다.

논문유사도 검사는 신규논문제출 시 논문유사도 검사를 눌러 시행할 수 있고 결과를 논문유사도검사결과에 첨부합니다.

 

3. 논문심사

편집위원회의 심의과정을 거친 후 게재여부를 통보합니다.

심사과정 및 결과는 논문투고시스템 홈페이지 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4. 논문마감 : 2022년 8월 5() 17:00까지

 

5. 공지사항

1) 본 학회지는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입니다.

2) 게재가 확정된 논문의 게재비 10만원은 추후 저자에게 청구됩니다 (게재비 입금시 투고자 성명_게재비로 입금).

3) 기타 내용은 학회지 투고규정 및 학회 홈페이지의 학술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4) 2020년부터 학회지는 2월 말일, 5월 말일, 8월 말일, 11월 말일 전자저널로 발간합니다 (연 4회 발간).

 

6. 문의사항

담당자대한한방소아과학회지 편집간사 최일신

전화: 055-360-5577

이메일: jopokm1986@gmail.com

 

 

대 한 한 방 소 아 과 학 회 장  장 규 태

대 한 한 방 소 아 과 학 회 지 편 집 위 원 장  천 진 홍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